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최근에 유튜브 개설한 육상 카리나 김민지 정보 모음

반응형

유튜버로 데뷔한 육상 카리나 김민지

최근에 런민지 RUNMINGI라는 채널에 티저영상을 올리면서 유튜버로 데뷔한 일명 육상 카리나 김민지씨가 잔잔히 화제입니다.

김민지는 노빠꾸 탁재훈에 나와서 털털한 모습을 보이기도하였고,

연예인 및  스포테이너 매니지먼트인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기도 하였습니다.

 

육상 카리나 김민지의 TMI?

김민지는 왼손잡이이며 도도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장난기도 많고 약간 저음의 목소리를 내어서 털털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한 타 선수를 언급하지 않으며 코 옆에는 점이 있으며 이상형은 귀엽고 착하고 웃긴 175cm이상인 남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샷 추사해서 먹는것을 좋아하며,디지몬을 매우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렇게 매력이 넘치는 육상 카리나 김민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그의 공식적인 정보에대해서 밑에 약간 글을 남겼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민지선수 정보

 

 

김민지 선수는 대한민국의 육상 선수로, 1996년 4월 5일 충청북도 청주에서 태어났습니다. 신체 조건은 키 173cm, 몸무게 54kg이며, 주 종목은 400m와 400m 허들입니다.

충북체육고등학교와 창원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한 후 현재 진천군청 소속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2014년 제43회 춘계전국중고육상경기대회 400m에서 1위를 차지하며 주목받기 시작한 김민지 선수는 이후 2018년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서 400m와 400m 허들 부문 모두 1위를 기록하는 등 지속적으로 뛰어난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녀는 탁월한 실력과 함께 뛰어난 외모로 "육상계의 카리나"라는 별명을 얻으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해 FC 국대 패밀리 팀의 일원으로 활약하며 방송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최근에는 경기 송린초등학교의 늘봄학교 프로그램에 일일 강사로 참여하여 학생들에게 달리기를 지도하는 등, 후배 양성과 육상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김민지 선수는 현재도 활발한 경기 활동을 이어가며 육상계 발전과 대중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