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일본그룹이었던 아라시의 오노 사토시 근황..?
일본의 90년대 후반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그룹인 아라시의 멤버인 오노 사토시가 화제입니다.
이 그룹은 쟈니스 주니어 황금기의 주요 인물들이었는데..25년여가 지난 지금은 후덕하고 일반인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화제입니다.
어느새 40대가 넘은 꽃미남 그룹의 오노 사토시
세월이 세월인지라 1980년생인 오노 사토시의 경우 팬들이 약간 충격에 빠지긴하면서도 이 나이에 저정도면 괜찮다 하는 의견도 나오고있습니다.어느새 30주년이 된 이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도 나이가 먹어간게 느껴지는데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한지요?
오노 사토시에 대한 간단한 정보
오노 사토시(大野智)는 일본의 인기 그룹 아라시(嵐)의 리더이자 가수, 배우, 그리고 예술가로 1980년 11월 26일 도쿄에서 태어났습니다. 13세에 쟈니즈 사무소에 입소하며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고, 1999년 아라시의 멤버로 데뷔해 리더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오노는 아라시의 노래에서 감성적인 보컬 파트를 맡으며, 그의 부드럽고 안정적인 목소리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무대에서는 섬세한 안무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뛰어난 가창력과 춤 실력으로 그룹의 중심을 지켰습니다. 리더이지만 팀을 부드럽고 자유로운 분위기로 이끄는 그의 스타일은 팬들과 멤버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왔습니다.
연기자로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여러 작품에 출연했는데, 특히 드라마 '마왕'에서 다크한 캐릭터를 맡아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이외에도 '시카이누 타로', '고스트 프렌즈', '0호실의 여인' 등의 작품에서 주연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또한 오노는 예술적인 재능을 지닌 아티스트로, 그림과 조각에 남다른 재능을 보여주며 여러 차례 개인 전시회를 열기도 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스타일로 평가받으며 예술가로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19년, 아라시의 활동 중단이 발표된 후 오노는 개인 활동에 집중하며 창작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팬들과 소통하면서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자신의 재능을 펼쳐가고 있습니다.
아래는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이 그룹에 대한 설명을 곁들이겠습니다.
전설적인 5인조 아이돌 그룹인 아라시
아라시(嵐)는 일본의 전설적인 5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1999년 9월 15일 결성되었습니다. 오노 사토시, 사쿠라이 쇼, 아이바 마사키, 니노미야 카즈나리, 마츠모토 준으로 이루어진 이 그룹은 "세상에 폭풍을 일으키겠다"는 포부를 담아 '폭풍'을 뜻하는 '아라시'라는 이름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데뷔곡 'A・RA・SHI'는 1999년 11월 3일에 발표되어 오리콘 차트 첫 주 1위를 기록하며 일본 전역에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곡은 당시 일본 남자 배구 월드컵의 주제가로 사용되었고, 이후 ‘Love so sweet’, ‘One Love’, ‘truth’, ‘Happiness’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면서 일본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아라시는 단순한 아이돌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영향력을 확장해왔습니다. 마츠모토 준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 시리즈에서 주연을 맡아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사쿠라이 쇼는 도쿄대 출신의 학력을 바탕으로 뉴스 프로그램의 캐스터로 활약하며 아이돌의 지평을 넓혔습니다. 니노미야 카즈나리는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영화 '레터스 프롬 이오지마'로 할리우드에 진출했습니다. 리더 오노 사토시는 가창력과 춤으로 그룹의 중심을 잡으며 예술 활동에도 참여했으며, 아이바 마사키는 예능과 드라마에서 매력을 발산해 많은 팬을 얻었습니다.
아라시는 일본 및 아시아 전역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어 왔고, 2020년 12월 31일에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그룹 활동 중단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멤버들이 각자의 길을 모색하기 위한 결정이었으나, 각자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의 소통을 약속했습니다.
2024년 4월, 아라시 멤버들은 오랜 소속사였던 '쟈니즈 사무소'에서 독립해 '스타토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습니다. 이를 통해 멤버들은 개별 활동을 넓히고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라시는 여전히 아시아에서 막강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의 영향력은 일본 및 아시아 대중문화에서 큰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라시의 다재다능함, 끈끈한 팀워크, 그리고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은 오랜 시간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원동력입니다. 현재도 아라시는 음악과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에게 다가가며 일본 아이돌 역사에서 특별한 위치를 지켜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