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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르 뉴진스와 캘빈 클라인 화보 화제 (+화보사진) 하니 해린 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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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빈클라인과 뉴진스의 콜라보 화보가 엘르11월호에서 선보여서 화제입니다.

 

패션 메거진인 엘르에서는 캘빈 클라인(Calvin Klein)과 함께한 공개화보에서 미니멀리즘 콘셉트를 소화한 뉴진스를 보여주었습니다.

 

화보촬영과 인터뷰에서 뉴진스는 일본 데뷔 싱글 '슈퍼네추럴' 활동에 대한 소감을 밝히기도했는데요 

이 때 멤버인 민지는 일본 정식 데뷔 싱글이라 기대감이 정말 컷다며 마침 우리와 잘 맞는 장르의 음악과 춤을 보여줄수있어서 즐겁고 뜻깊은 활동이 된것 같다고 전하기도하였습니다.

 

아래는 캘빈 클라인에 대한 간략한 내용이니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Calvin Klein (캘빈 클라인)**은 1968년 미국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로, 디자이너 캘빈 클라인(1942년 출생)이 창립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패션 카테고리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남성 및 여성 의류, 향수, 액세서리, 언더웨어, 데님 등을 포함한 여러 제품 라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주요 특징 미니멀리즘 디자인 캘빈 클라인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복잡한 장식 없이 간결함을 추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강조합니다. 언더웨어와 데님 캘빈 클라인은 특히 남성 언더웨어와 데님 제품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1990년대 마크 월버그와 케이트 모스가 출연한 언더웨어 광고는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지금까지도 브랜드의 상징적인 제품군 중 하나입니다. 향수 (Fragrance) 캘빈 클라인의 향수 라인도 매우 성공적입니다.

"CK One"을 비롯한 몇몇 향수는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브랜드의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혁신적인 광고 캠페인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은 종종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지만, 혁신적이고 도발적인 표현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젊음, 자유, 섹슈얼리티를 강조하는 메시지가 중심을 이룹니다. 럭셔리와 스트리트웨어의 균형 캘빈 클라인은 고급스럽지만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럭셔리 아이템과 스트리트웨어 사이의 경계를 자연스럽게 넘나듭니다. 이를 통해 폭넓은 소비자층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캘빈 클라인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오늘날에도 미니멀리즘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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